
모든 조롱은 나중에 히트가 된다2000년대 초, 크록스는 **“못생긴 플라스틱 신발”**이라는 조롱을 받았다.하지만 지금, 전 세계 셀럽들이 신고, 하이패션 런웨이에 등장하고,Z세대들의 개성 표현 도구가 된 이 브랜드는기존 패션 규칙을 완전히 부숴버린 아이콘이다.크록스는 예쁘지 않아서 더 특별해졌다.진짜 중요한 건 ‘느낌’이라는 걸 세상에 증명했다. CHAPTER 1. 시작은 요트 위, 단지 ‘미끄럽지 않은 신발’ (2002–2006)크록스는 2002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시작됐다.처음부터 패션 브랜드는 아니었다.보트나 물가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기능성 신발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였다.캐나다 회사 ‘Foam Creations’의 Croslite™ 라는 소재 기술 도입가볍고, 미끄럽지 않고, 통기성 좋은 독특한..